그냥 내 만족으로 시작한 블로그에 유입사 욕심이 나보다 큰 동생.
오늘도 외출하고 집에 왔더니 선물이라며 내놓은 처음 보는 과자가 날 반겨주었다.
그렇게 적게 된 오늘의 주인공은! 수미칩 바질 페스토 맛.






 

 

나는 평소에 바질 페스토를 좋아한다.
피자에도 어울리고 스파게티, 파스타 안 어울리는 곳이 없다.
사당역 근처에 돈가스 맛 집에 가면 돈가스 위에 바질을 올려주는데 거기에서도 너무 맛있다고 생각했다.
웬만한 음식에 잘 어울리고 특유의 향도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게 과자로 나와도 맛있을 맛인가? 싶었다.
처음에 바질 페스토 맛이라고 써져 있는 거 보고 솔직히 큰 기대는 안 했다.

 

 

 

 

과자의 겉 봉투 모양을 봐도 과자랑 바질이랑 어울릴까 계속 반신반의했다.

 

 

 

 

그렇게 봉투를 열었는데, 열자마자 바질의 향이 생각보다 꽤 많이 나서 놀랐다.
'그래, 바질의 향은 좋지~ 근데 맛은 없을 수도 있겠지'하고 먹어봤는데,
생각에는 맛이 어울리지 않거나 향만 많이 첨가한 거 아닌가 싶었는데,
생각과는 달리 바질 맛이많이 나고, 감자칩이 시중에서 파는 다른 감자칩에 비해 짜지 않아서 더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다.
감자칩 자체가 시중에서 파는 것만큼 짠맛이 많이 났다면 바질의 맛이 이렇게 많이 안 느껴졌을 것 같다.
여하튼 맛있다.

 

 

평소 나처럼 바질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수미칩 바질 페스토 맛도 맛있게 먹을 거고,
너무 짠 감자칩을 안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그냥 수미칩 오리지널도 추천하고 싶다.
동생한테 물어보니 이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천 원에 샀다고 그랬다.
꽤 두툼한 감자칩에 적당한 양까지.. 2천 원의 값어치는 충분히 하는 것 같다.

 

 

나는 다음에 이마트 가면 또 사 먹을 의향도 있고 주변에 추천할 의향도 있다.

 

 

+ Recent posts